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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화상 상담을 꼭 해야하나요?

    메디콕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소분, 배송 서비스'로 규제특례 승인을 받은 서비스예요.

    식약처 가이드라인에 따라 최초 상담 1회가 필수이며 문자로 발송된 링크(URL)을 연결하여 화상상담을 실시하고 있어요.

    화상상담은 식약처 가이드라인에 따라 녹화가 필요하지만,
    연결 후 화면을 끄고 얼굴을 보여주지 않으셔도 돼요.
    녹화된 영상은 실증 특례 증빙 자료 외 일절 사용되지 않아요.

  • 최근 건강검진 정보가 아니에요.

    표시되는 건강검진 정보는 병원 및 검진처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등록한 데이터로 확인 하여,
    최근 정보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을 수 있어요.

    - 회사에서 지원하는 단체 검진을 받은 경우
    - 개인적으로 병원에 예약해 검진을 받은 경우
    - 공단에서 실시한 검진이지만 병원(검진처)에서 기록 전송을 누락한 경우

  • 장기간 먹은 약이 있는데 정보가 보이지 않아요.

    최근 3개월 내 1개월 이상 먹은 약 정보만 표시되고,
    위 조건에 해당되지만 아래와 같은 이유로 표시되지 않을 수 도 있어요.

    - 추천 영양제에 영향을 주는 약 정보가 아닌 경우
    - 처방받은 약이 비급여인 경우
    - 타인에게 알려지기 민감한 약인 경우

    현재 수집되는 약 정보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제공 받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수집된 정보와 실제 복용 중인 약 정보와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 있어요.
    누락된 약 정보는 상담을 통해 맞춤 솔루션에 반영될 수 있어요.

  • 의료데이터는 어떤 데이터인가요?

    건강분석을 위해 불러오는 의료데이터는 10년치의 건강검진 결과와 3개월동안 처방받은 약에 대한 기록이에요.
    영양제는 2년이내의 건강검진데이터와 1개월이상 처방받은 약에 대한 기록을 통해 추천돼요.

  • 의료데이터는 안전하게 관리되나요?

    개인 의료데이터는 아마존웹서버(AWS)에 암호화해서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어요.
    이미 12개 생명보험사와 60개의 의료기관에서도 사용하는 안전한 서버예요.

  • 음주 후 영양제 복용해도 괜찮은가요?

    음주 전 섭취를 권장드리지만 음주할 때 안주를 드셨다면 영양제를 섭취하실 수 있어요.
    (영양제는 식품이기 때문에 안주와 함께 섭취가능)

  • 복용 후 불편사항이 있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먼저 영양제의 복용시간을 확인해 보세요.

    영양제는 부작용이 거의 없지만 간혹 공복에 섭취하는 경우 울렁거림이나 속쓰림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세요.
    이런 경우에는 소화액이 활발히 분비 될 때 드시면 위의 부담이 덜해 식사 중간이나 식사 후에 섭취하는 걸 추천드려요.

    복용시간을 변경했는데도 불편하시다면 메디콕 카카오톡 채널 또는 고객센터 1666-6030 문의 부탁드립니다.

  • 메디콕 영양제와 다른 영양제를 복용해도 될까요?

    메디콕은 고객님께 맞춤영양제를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다른 영양제와 같이 섭취하시기 전 메디콕 상담사와 상담을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 오전 영양제를 섭취하지 못했는데 오후 영양제와 같이 복용해도 괜찮은가요?

    오후 또는 자기전에 겹치는 영양소가 없다면 같이 복용하시는 것도 괜찮아요.
    그러나, 한꺼번에 많은 양을 복용하시는 것보다는 나눠서 섭취하는 것이 흡수율에 좋으니 복용시기에 맞춰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 관리] 버튼을 누르시면 회원가입시 입력하셨던 정보를 모두 변경하실 수 있어요.

  • 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이 안돼요.

    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시 에러가 날 경우 쿠키 삭제 후 다시 회원가입 시도해보세요.

    크롬에서 쿠키 삭제 방법
    1) 크롬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점 3개 버튼 클릭
    2) 방문기록 클릭
    3)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클릭
    4)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체크박스 활성화
    5)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클릭

  •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메디콕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이메일 찾기]와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으로 찾아주세요.

    SNS계정으로 가입하신 경우(네이버, 카카오 등)
    가입하신 SNS 로그인 창에서 계정을 찾아주세요.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해당 문제 해결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여 확인해 보세요.

    1단계 : 네이버 홈페이지 로그인 -> 네이버 ID 메뉴 -> [연결된 서비스관리] -> '메디콕 정보제공형태' 철회하기
    2단계 : 메디콕 홈페이지에서 네이버로 로그인하기 -> 네이버 정보제공 재동의(전체동의)후 로그인

  • 휴면계정이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1년 동안 메디콕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님의 계정을 휴면회원 처리하고 있어요.
    전환된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 따라 안전하게 보호해요.

  • 휴면계정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법령에 따라 1년 이상 메디콕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은 휴면계정으로 전환하여 처리하고 있어요.
    휴면계정 해제를 원하시면, 메디콕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 가입 했던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을 시도해주세요.

    ※ 만약, 두 가지 인증 방식으로 본인인증이 불가할 경우, 메디콕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가입하신 수단이 소셜 로그인인 경우, 소셜 계정 탈퇴 시에는 휴면계정 복구가 불가능하며 신규가입이 필요해요.

  • 정기구독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내 건강검진 결과와 생활습관을 통해 추천받은 영양제를 정기적으로 배송받고 싶으신가요?
    상담이 완료되면 맞춤솔루션지에서 [결제하기] 버튼을 통해 정기구독을 신청 할 수 있어요.

  • 정기구독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 전 정기구독 취소를 원하시면
    마이페이지 → 정기 구독관리 → 구독 해지하기 클릭 시 언제든 해지가 가능해요.

    메디콕은 개인 맞춤형건강기능식품으로 결제 시 취소가 불가해요.
    결제 3일 전 미리 알려드리니 확인 후 [정기구독관리]에서 해지해 주세요.

  • 결제가 되지 않아요.

    아래와 같은 이유로 결제가 안 될 수 있어요.
    1. 잔액이 부족한 경우
    2. 카드번호, 유효번호 등 결제 정보가 옳지 않은 경우
    3. 분실 카드 등 카드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4. 국내 가맹점 미등록 카드
    5. 법인명의 카드

    그 외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빠른 확인을 위해 아래 정보를 메디콕 카카오톡 채널 또는 고객센터 1666-6030 문의 부탁드립니다.

  • 결제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정기 구독관리 → 하단의 카드정보 우측 상단 [+새 카드 추가]클릭 → 등록 할 카드 정보 기입 → 변경사항 저장

    정기구독관리 메뉴에서 결제일, 결제정보, 배송지까지 모두 수정이 가능해요.

  • 결제 취소시, 사용한 적립금은 복원되나요?

    - 메디콕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결제 완료 이후 취소가 불가해요.

    [참고]
    - 그 이외 회원의 과실 (회원 탈퇴 시, 결제 3일 전 알림톡 수신 후 ‘다음 결제부터 보유 적립금 전액 사용’ 체크 박스 선택 시)로 인한 경우 복원되지 않아요.
    - 유효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은 적립금은 소멸하며, 소멸 후 다시 복원되지 않아요.
    - 회원 탈퇴 시 보유 적립금은 탈퇴 즉시 소멸하며, 탈퇴 이후 재 가입하더라도 재 지급되지 않아요.

  • 적립금과 카드 결제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적립된 적립금과 카드 결제 동시 사용이 가능하세요

    [예] 3,000원을 보유한 고객이 정기 구독 금액 30,000원을 결제할 경우, 보유 적립금 3,000원과 카드 결제 27,000원으로 결제할 수 있어요.

  • 메디콕은 30일분 정기 구독만 가능한가요?

    건강기능식품과 영양제는 매일 꾸준히 드시는게 중요해요.
    메디콕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은 꾸준한 섭취를 위하여 30일분으로 맞춰 보내드려요.
    30일의 건강한 변화 메디콕과 함께 해보세요

  •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맞춤영양제 발송 후 배송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이나 문자로 보내드려요.

    로젠택배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요.

  •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결제하신 후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의 소분이 시작되요.
    다만, 금요일에 결제 시 영업일인 월요일에 제작되어 배송이 다소 늦어 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고객님의 수령 지역 및 배송 사에 따라 배송 기간이 지연될 수 있어요.
    (영업일 기준 최대 3~5일 소요)

  • 택배 배송사가 어디인가요?

    로젠택배로 발송해 드리고 있어요.

  •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되나요?

    -주문 결제 / 후기 작성 / 이벤트 참여 등으로 적립돼요.
    -메디콕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가 적립되고 있어요.

  • 받은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적립금에서 확인 가능해요.

  •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정기 구독 최초 결제 시, 결제 페이지에서 입력한 적립금 금액만큼 사용할 수 있어요.
    -‘다음 결제부터 보유 적립금 전액 사용’ 체크박스를 선택하면 정기 결제일에 자동으로 보유한 적립금만큼 결제 금액에서 차감 후 잔여 금액만큼 카드 결제돼요.
    -다음 결제부터 보유 적립금 전액 사용’은 최초 결제 시와 결제 후 [마이페이지 > 정기구독 관리]에서 선택이 가능해요.

    [참고]
    - 최소 3,000원부터 사용할 수 있어요.
    - 결제 시 원 단위로 사용돼요.
    - 일부 제품의 경우 포인트 미지급 품목이므로 구매 시 참고해 주세요.

  • 적립금은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지급된 적립금은 별도 고지가 없는 경우, 지급일로부터 1년동안 사용할 수 있어요.

    [참고]
    30일 이내에 소멸 예정 포인트 금액은 [마이페이지 > 적립금]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제품 구성을 변경하고 싶어요.

    영양제를 추가 또는 변경하는 경우 상담을 해야되요.

    마이페이지 → 정기구독 관리 → 정기구독 상세 → 재 상담하기 클릭 후 상담 가능한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서 예약 해주세요.

  • 화상 상담을 꼭 해야하나요?

    메디콕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소분, 배송 서비스'로 규제특례 승인을 받은 서비스예요.

    식약처 가이드라인에 따라 최초 상담 1회가 필수이며 문자로 발송된 링크(URL)을 연결하여 화상상담을 실시하고 있어요.

    화상상담은 식약처 가이드라인에 따라 녹화가 필요하지만,
    연결 후 화면을 끄고 얼굴을 보여주지 않으셔도 돼요.
    녹화된 영상은 실증 특례 증빙 자료 외 일절 사용되지 않아요.

  • 최근 건강검진 정보가 아니에요.

    표시되는 건강검진 정보는 병원 및 검진처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등록한 데이터로 확인 하여,
    최근 정보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을 수 있어요.

    - 회사에서 지원하는 단체 검진을 받은 경우
    - 개인적으로 병원에 예약해 검진을 받은 경우
    - 공단에서 실시한 검진이지만 병원(검진처)에서 기록 전송을 누락한 경우

  • 장기간 먹은 약이 있는데 정보가 보이지 않아요.

    최근 3개월 내 1개월 이상 먹은 약 정보만 표시되고,
    위 조건에 해당되지만 아래와 같은 이유로 표시되지 않을 수 도 있어요.

    - 추천 영양제에 영향을 주는 약 정보가 아닌 경우
    - 처방받은 약이 비급여인 경우
    - 타인에게 알려지기 민감한 약인 경우

    현재 수집되는 약 정보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제공 받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수집된 정보와 실제 복용 중인 약 정보와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 있어요.
    누락된 약 정보는 상담을 통해 맞춤 솔루션에 반영될 수 있어요.

  • 의료데이터는 어떤 데이터인가요?

    건강분석을 위해 불러오는 의료데이터는 10년치의 건강검진 결과와 3개월동안 처방받은 약에 대한 기록이에요.
    영양제는 2년이내의 건강검진데이터와 1개월이상 처방받은 약에 대한 기록을 통해 추천돼요.

  • 의료데이터는 안전하게 관리되나요?

    개인 의료데이터는 아마존웹서버(AWS)에 암호화해서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어요.
    이미 12개 생명보험사와 60개의 의료기관에서도 사용하는 안전한 서버예요.

  • 음주 후 영양제 복용해도 괜찮은가요?

    음주 전 섭취를 권장드리지만 음주할 때 안주를 드셨다면 영양제를 섭취하실 수 있어요.
    (영양제는 식품이기 때문에 안주와 함께 섭취가능)

  • 복용 후 불편사항이 있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먼저 영양제의 복용시간을 확인해 보세요.

    영양제는 부작용이 거의 없지만 간혹 공복에 섭취하는 경우 울렁거림이나 속쓰림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세요.
    이런 경우에는 소화액이 활발히 분비 될 때 드시면 위의 부담이 덜해 식사 중간이나 식사 후에 섭취하는 걸 추천드려요.

    복용시간을 변경했는데도 불편하시다면 메디콕 카카오톡 채널 또는 고객센터 1666-6030 문의 부탁드립니다.

  • 메디콕 영양제와 다른 영양제를 복용해도 될까요?

    메디콕은 고객님께 맞춤영양제를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다른 영양제와 같이 섭취하시기 전 메디콕 상담사와 상담을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 오전 영양제를 섭취하지 못했는데 오후 영양제와 같이 복용해도 괜찮은가요?

    오후 또는 자기전에 겹치는 영양소가 없다면 같이 복용하시는 것도 괜찮아요.
    그러나, 한꺼번에 많은 양을 복용하시는 것보다는 나눠서 섭취하는 것이 흡수율에 좋으니 복용시기에 맞춰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제품 구성을 변경하고 싶어요.

    영양제를 추가 또는 변경하는 경우 상담을 해야되요.

    마이페이지 → 정기구독 관리 → 정기구독 상세 → 재 상담하기 클릭 후 상담 가능한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서 예약 해주세요.

  •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 관리] 버튼을 누르시면 회원가입시 입력하셨던 정보를 모두 변경하실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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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입하신 SNS 로그인 창에서 계정을 찾아주세요.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해당 문제 해결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여 확인해 보세요.

    1단계 : 네이버 홈페이지 로그인 -> 네이버 ID 메뉴 -> [연결된 서비스관리] -> '메디콕 정보제공형태' 철회하기
    2단계 : 메디콕 홈페이지에서 네이버로 로그인하기 -> 네이버 정보제공 재동의(전체동의)후 로그인

  • 휴면계정이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1년 동안 메디콕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님의 계정을 휴면회원 처리하고 있어요.
    전환된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 따라 안전하게 보호해요.

  • 휴면계정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법령에 따라 1년 이상 메디콕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은 휴면계정으로 전환하여 처리하고 있어요.
    휴면계정 해제를 원하시면, 메디콕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 가입 했던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을 시도해주세요.

    ※ 만약, 두 가지 인증 방식으로 본인인증이 불가할 경우, 메디콕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가입하신 수단이 소셜 로그인인 경우, 소셜 계정 탈퇴 시에는 휴면계정 복구가 불가능하며 신규가입이 필요해요.

  • 정기구독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내 건강검진 결과와 생활습관을 통해 추천받은 영양제를 정기적으로 배송받고 싶으신가요?
    상담이 완료되면 맞춤솔루션지에서 [결제하기] 버튼을 통해 정기구독을 신청 할 수 있어요.

  • 정기구독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 전 정기구독 취소를 원하시면
    마이페이지 → 정기 구독관리 → 구독 해지하기 클릭 시 언제든 해지가 가능해요.

    메디콕은 개인 맞춤형건강기능식품으로 결제 시 취소가 불가해요.
    결제 3일 전 미리 알려드리니 확인 후 [정기구독관리]에서 해지해 주세요.

  • 결제가 되지 않아요.

    아래와 같은 이유로 결제가 안 될 수 있어요.
    1. 잔액이 부족한 경우
    2. 카드번호, 유효번호 등 결제 정보가 옳지 않은 경우
    3. 분실 카드 등 카드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4. 국내 가맹점 미등록 카드
    5. 법인명의 카드

    그 외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빠른 확인을 위해 아래 정보를 메디콕 카카오톡 채널 또는 고객센터 1666-6030 문의 부탁드립니다.

  • 결제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정기 구독관리 → 하단의 카드정보 우측 상단 [+새 카드 추가]클릭 → 등록 할 카드 정보 기입 → 변경사항 저장

    정기구독관리 메뉴에서 결제일, 결제정보, 배송지까지 모두 수정이 가능해요.

  • 결제 취소시, 사용한 적립금은 복원되나요?

    - 메디콕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결제 완료 이후 취소가 불가해요.

    [참고]
    - 그 이외 회원의 과실 (회원 탈퇴 시, 결제 3일 전 알림톡 수신 후 ‘다음 결제부터 보유 적립금 전액 사용’ 체크 박스 선택 시)로 인한 경우 복원되지 않아요.
    - 유효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은 적립금은 소멸하며, 소멸 후 다시 복원되지 않아요.
    - 회원 탈퇴 시 보유 적립금은 탈퇴 즉시 소멸하며, 탈퇴 이후 재 가입하더라도 재 지급되지 않아요.

  • 적립금과 카드 결제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적립된 적립금과 카드 결제 동시 사용이 가능하세요

    [예] 3,000원을 보유한 고객이 정기 구독 금액 30,000원을 결제할 경우, 보유 적립금 3,000원과 카드 결제 27,000원으로 결제할 수 있어요.

  • 메디콕은 30일분 정기 구독만 가능한가요?

    건강기능식품과 영양제는 매일 꾸준히 드시는게 중요해요.
    메디콕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은 꾸준한 섭취를 위하여 30일분으로 맞춰 보내드려요.
    30일의 건강한 변화 메디콕과 함께 해보세요

  •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맞춤영양제 발송 후 배송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이나 문자로 보내드려요.

    로젠택배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요.

  •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결제하신 후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의 소분이 시작되요.
    다만, 금요일에 결제 시 영업일인 월요일에 제작되어 배송이 다소 늦어 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고객님의 수령 지역 및 배송 사에 따라 배송 기간이 지연될 수 있어요.
    (영업일 기준 최대 3~5일 소요)

  • 택배 배송사가 어디인가요?

    로젠택배로 발송해 드리고 있어요.

  •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되나요?

    -주문 결제 / 후기 작성 / 이벤트 참여 등으로 적립돼요.
    -메디콕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가 적립되고 있어요.

  • 받은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적립금에서 확인 가능해요.

  •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정기 구독 최초 결제 시, 결제 페이지에서 입력한 적립금 금액만큼 사용할 수 있어요.
    -‘다음 결제부터 보유 적립금 전액 사용’ 체크박스를 선택하면 정기 결제일에 자동으로 보유한 적립금만큼 결제 금액에서 차감 후 잔여 금액만큼 카드 결제돼요.
    -다음 결제부터 보유 적립금 전액 사용’은 최초 결제 시와 결제 후 [마이페이지 > 정기구독 관리]에서 선택이 가능해요.

    [참고]
    - 최소 3,000원부터 사용할 수 있어요.
    - 결제 시 원 단위로 사용돼요.
    - 일부 제품의 경우 포인트 미지급 품목이므로 구매 시 참고해 주세요.

  • 적립금은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지급된 적립금은 별도 고지가 없는 경우, 지급일로부터 1년동안 사용할 수 있어요.

    [참고]
    30일 이내에 소멸 예정 포인트 금액은 [마이페이지 > 적립금]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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